내가 군대에서 돈을 벌고 있는 방법 - 1
본문 바로가기

군대

내가 군대에서 돈을 벌고 있는 방법 - 1

 

요즘 군대 월급은 점점 올라가서 50~ 65 사이를 받는다. 잘 모으면 전역 전 천만원 정도를 모으는데 더 모으고 싶은게 사람 마음이다. 내가 군대에서 한달 몇천원에서 몇만원까지 용돈을 벌었던 방법을 소개한다.

 

1. 게임으로 돈벌기

 

난 어릴적부터 게임을 좋아했다. 그래서 이 방법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.

게임으로 돈을 버려면 돈을 벌 게임을 선택해야할 텐데 내가 선택한 게임은 '아이모'라는 게임이다.

 

 

10년도 더 된 모바일게임인데 오래된 만큼 화려한 그래픽은 없지만 아기자기한 맛이 있다.

하지만 노가다성이 심해서 렙업을 해서 돈을 벌기는 힘들고 여기가 사회도 아니고 시간을 박아서 렙업을 할 군머는 별로 없을 것 같다. (실제로 사냥이 그렇게 재미있진 않다. 렙업도 느리고...)

 

이 게임에는 1주일마다 열리는 '인스턴트 던전'이 있다. 레벨별로 다양한데 20, 25, 30, 35, 40, 45렙 전용 던전이 있어서 각 던전을 클리어하면 상자를 준다.

모두 팔면 약 현금 5000천원이 벌리고 간간히 나오는 레어템을 먹게 된다면 + alpha로 돈이 더 들어온다.(나오는 템 중엔 현금 40만원 가치의 템도 있다.)

이 던전을 일주일에 한번 무료 입장 가능하다. 더 가고 싶다면 추가 재화를 들여 더 갈 수도 있다.

인스턴트 던전 보스들

 

던전 외에도 보스를 잡거나 노가다를 하는 방법이 있지만 시간도 들고 복잡하다.. 더 알고 싶다면 카페를 참조하길

 

아이모 애플/안드로이드 사용자 모임 : 네이버 카페

스마트폰 안드로이드, 애플 아이폰/팟 전용 풀네트워크 MMORPG 아이모(TWOM)를 즐기는 사용자 모임

cafe.naver.com

 

계정 구매 방법

 

1. 헝그리앱을 이용한 방법

헝그리앱을 다운 받은 후 아이모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계정이 판매되고 있다. 

 

2. 카카오톡 이용

오픈 채팅방 검색에서 '아이모 거래'를 검색한다.

'시리온 거래 톡방'에 들어가면 계정 판매중이다.

시리온이라는 서버가 사람도 가장 많아서 돈도 벌리고 돈 환전도 잘 됩니다.

 

3. 살 때 주의점

법사는 44렙, 레인저, 전사는 46렙을 사야 모든 던전을 돌 수 있어 돈을 더 벌 수 있다.

법사는 장비가 중요하지 않아서 장비값이 얼마 안든다.

그러나 레인저는 10만원 대의 무기가 필요하고 전사는 갑빠에 무기까지 필요해 총알이 더 필요하다.

적게 투자해 벌려면 법사 추천

 

 게임으로 돈 버는 것에 대한 장단점 (주관적인)

 

장점  : 매주 안정적으로 용돈 벌이 가능 (달 최소 3만원 쯤? 본인은 계정 2개를 사서 달 최소 6만원 정도를 벌고 있고 득하는 아이템에 따라서 더 번다. 오늘도 오처넌 짜리 주문서 GET했다.)

재밌는 사람이랑 파티 짜면 재밌다.

보스를 잡는게 은근 재밌다.

 

단점  : 고렙 계정을 구매해야 한다.(계정 구매로 약 10만원 ~ 20만원)

파티를 만들어서 가야하는데 사람 모으기 귀찮음. 고정 파티를 구하면 좋다.

던전 전체 도려면 약 30~50분 소요 됨. 고로 평일 개인정비시간을 박기는 아깝고 주말에 가는 편

게임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게임으로 돈 버는게 현타가 올 때가 있...